자격증·취업 전문 교육기관 YBM커리어캠퍼스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인강을 신청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치킨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토)부터 22일(수)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진행한다. 해당 과정은 MOS 2016 ‘NEW MOS Master 2016 인강 패키지’, ‘COS PRO’, ‘영어지도사’ 과정이다. ‘NEW MOS Master 2016 인강 패키지’ 구매자는 MOS 시험응시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수강 종료 후 수강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인 워드, 엑셀, 아웃룩, 파워포인트, 엑세스, 아웃룩 활용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이 시험은 현재 전 세계 170여 개국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국제 자격증으로 세계 어디서나 인정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취업을 준비하는 학습자들, 직장인들의 승진 및 인사고과 자료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COS Pro(Coding Specialist Professional)는 파이썬(Python), C, C++, Java 등에 대한 자격증으로 높은 수준의 프로그래밍 활용능력이 있음을 증명 할 수 있는 시험이다. 4차 산업혁명과 함께 IT 분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빅데이터 자격증, 코딩 자격증에 대한 요구를 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채용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YBM커리어캠퍼스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도 취업을 위해 인강을 듣는 수강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MOS와 COS Pro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커리어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