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정종대)의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목우촌 치킨 또래오래’는 10월 23일까지 웹젠(대표이사 김태영)의 신규오픈 MMORPG 게임 ‘뮤 아크엔젤2’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에 ‘또래오래 치킨’ 주문 시 ‘뮤 아크엔젤2’ 스페셜 아이템 쿠폰과 선착순으로 웹젠 프렌즈 스티커를 증정한다."라며 "또 배달어플 ‘요기요’에서 ‘또래오래’의 인기메뉴 ‘엔젤치킨’과 ‘치즈볼’ 등으로 구성된 ‘뮤 아크엔젤2 어서오래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요일에 따라 최대 4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래오래 ‘엔젤치킨’은 고소한 오곡후라이드에 새콤달콤한 화이트소스와 아삭한 양파 슬라이스를 더한 메뉴로 치킨의 고소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라고 소개했다. 

농협목우촌 정종대 대표이사는 “또래오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또래오래 공식 SNS채널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소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대표치킨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국민들이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