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리가 잠들기 전 목 피로를 풀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Plus 뷰티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 레코드 시즌4'에서 이유리는 늦은 밤 잠자리에 들기 전 '수면참견' 무선베개 안마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는 이유리가 어깨, 등, 허리까지 이어지는 피로를 풀기 위해 잠자기 전 사용하는 제품이다."라며 "제스파의 수면참견 무선베개 안마기는 '수면을 부르는 느리지만 깊은 참견'이라는 의미로, 목 마사지에 도움 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10cm 높이로 목을 지탱하면서 목을 C자 형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긴장된 목 근육을 효과적으로 마사지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 피로 완화 등 3가지 안마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의 세기와 속도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무소음, 무선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겉 커버도 손쉽게 분리해 세탁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제스파 관계자는 “수면참견 무선베개 안마기는 경직된 목 부위 근육을 편한 상태로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서 “이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수면의 질을 개선하고 꿀잠을 주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수면참견 베개 안마기는 제스파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특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