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및 구미 등 경북지역에서 웨딩샵이나 혼수를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한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대구예식장을 비롯해서 각종 대구웨딩준비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꾸며질 계획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대구결혼박람회는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장에는 대구웨딩정보에 대해 전문적인 대구웨딩플래너가 대거 참여해 대구웨딩컨설팅 및 혼수준비를 도와줄 계획이다."라며 "또한 현장에서 대구웨딩스드메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을 마무리 지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는 결혼식 규모를 줄이고, 야외에서 진행하려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대구스드메 역시 이에 맞춰서 결정하고자 하는데, 개인이 혼자서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라며 "따라서, 예비부부들이 이를 파악하기 위해서 OK웨딩에서 개최하는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해 각종 정보를 얻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예약까지 마무리 짓는 사례가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각종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사전 참가를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예약 방문을하시는 모든 분들께 카카오프렌지 여행용세트+양치세트 증정, 가전상담시 샌드위치 메이커 증정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 외에도 혼수업체 특별 혜택,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의 이벤트 라이브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대구웨딩박람회를 준비한 OK웨딩 관계자는 "전시장 전체는 위생 소독은 물론이고 방역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또한, 입장하기 전 체온을 측정하고, 손 소독제로 소독하도록 준비한다. 모든 직원들은 내부에서 근무 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해야 하는 등 여러 준비를 갖출 예정이다."라며 "직접 발품을 팔기 어려운 예비 부부를 위해 준비했다. 막막하다고 생각했던 웨딩 준비에 대해 조금 더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