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9월 재경관리사·회계관리 1급 시험에 대비해 ‘가채점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재경관리사는 가채점 서비스 오픈 소식을 신속하 받아볼 수 있는 알림 신청을 오는 18일 10시까지 진행된다. 

에듀윌 재경관리사가 제공하는 ‘가채점 서비스’는 시험 직후 합격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답안을 입력 시 손쉽게 점수를 예측할 수 있는 ‘가채점 서비스’와 시험 당일 가채점으로 합격 여부를 확인하는 ‘합격 예측’ 서비스 등이 나눠졌다.  

에듀윌 재경관리사는 ‘가채점 서비스’에 앞서 사전 신청을 완료 시 모의고사 등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본 모의고사는 시험에 앞서 수험생의 실력 점검에 효과적이다. 

에듀윌 회원이면 에듀윌 재경관리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재경/회계 모의고사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모의고사 무료 응시가 가능하다. 

모의고사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응시 가능하며, 모의고사 해설 강의 역시 18일 오전 10시까지 제공된다. 에듀윌 재경관리사가 제공하는 재경/회계 모의고사 응시 및 성적확인은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재경관리사 ‘가채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재경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