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고급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의 안마의자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한샘 도무스’와의 제휴를 맺으면서 다양한 안마의자 라인업을 한샘 플래그샵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한샘 플래그샵’은 가구 및 홈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원스탑 인테리어 쇼핑공간이다. 휴테크 안마의자는 한샘 플래그샵의 도무스관에서 직접 편안히 체험 해 보고, 구매 또는 렌탈 및 할부까지 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안마의자로써의 입지를 굳건히 한 휴테크는 지난 1월 22일 한샘의 방배점과 목동점을 시작으로 23일에는 논현점과 잠실점에 전시됨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1월 30일(금)에는 부산 센텀점에 전시될 예정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를 해주는 최고급 사양의 S7 안마의자, 종아리 회오리 롤링으로 더욱더 특화 된 다리마사지를 선보이는 프리미엄급 Q9안마의자, 그리고 인체공학적 설계와 공간 최소화 슬라이딩 기능을 갖춘 최신사양의 C9안마의자가 전시되어 선보이고 있다.

이 중 2015년 형 신제품 안마의자인 C9은 등 부위 L프레임과 목 부분 S프레임으로 인체에 꼭 맞춘 안마시스템을 통해 사용자의 목, 어깨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빈틈없이 안마해준다. 발바닥 롤링 기능으로 발끝까지 강력한 안마를 해줌은 물론, 온열기능으로 마사지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또한 뒷 공간을 최소화하는 슬라이딩 기능의 공간 효율성과 콤팩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휴테크와 한샘의 수입전문 브랜드인 한샘 도무스의 만남으로 놀라운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안마의자, 안마기, 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