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소파(ESSA)가 자사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CF를 금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싸소파는 TV와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규 CF를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새로운 CF는 에싸소파의 슬로건 ‘VIVID REST’ 즉,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하는 쉼을 표현하기 위해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은 카리브 소파 위에서 편안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는 박서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박서준은 경쾌한 음악과 함께 에싸소파 위에서 취미 생활을 하거나 간식을 먹는 등 다양한 쉼을 보여준다. 흩날리는 깃털은 에싸소파의 아늑한 착석감을 느끼게 해주며, 음료가 쏟아지는 장면은 생활 오염을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을 보여준다. ▲헤일리 ▲따므 ▲카리브 소파가 순서대로 나오는 장면에서는 소파 하나만으로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에싸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볼 수 있다.

(에싸소파 TV CF, 헤일리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짧은 영상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소파 디자인과 박서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은 즐거운 기대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에싸소파는 신규 CF 공개와 함께 박서준 소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영상 속 소파뿐만 아니라 인기 소파를 5만 원 할인 쿠폰과 최대 1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영상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에싸소파 관계자는 "그동안 에싸소파가 추구해온 친환경 브랜드 원칙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우선으로 일상 속 즐거운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강조했다"라며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파를 선택할 수 있게 앞으로도 다양하고 새로운 소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싸소파의 모든 패브릭은 PFC FREE(유해 화학물질)로 오코텍스(OEKO-TEX Standard100)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공인 인증기관(FITI) 항균 기능성 테스트에서 99.9% 항균력을 검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염 관리가 쉬운 생활 발수 & 이지클린 기능성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사계절 내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