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법률사무소가 실제 성공사례 100가지를 소개한 성공사례집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성공사례집은 2019년도와 2020년도 2가지 버전으로 나누어 출간하였으며, 스타 법률사무소의 사건 진행 프로세스부터 사건을 진행할 때 중요한 쟁점, 상황별 달라지는 진행 결과를 담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와 더불어 오랜 실무 경험을 토대로 한 다양한 Q&A와 실제 고객의 생생한 후기가 함께 수록되어 있다.

[이미지 제공_스타법률사무소]

스타 법률사무소는 성공사례집 도서 출간을 통해서 고객들이 법률 정보를 더 쉽게 만나보고,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방식으로 사건을 진행했는지, 법원의 요구에 어떤 소명을 하여 고객이 조금이나마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는지 등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시간별 사건 흐름과 그래프를 통해 사건을 설명하여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제작했다.

스타 법률사무소 출판부는 “실제 상담 시에 본인의 상황과 비슷한 사례를 궁금해하는 고객이 많았던 점을 고려해서, 다양한 사례를 어떻게 보여줄 수 있을까 하는 고심 끝에 첫 성공사례집을 출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 법률사무소 출판부에서 출간한 ‘성공사례집’은 전국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