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에서 가을맞이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9월 24일(금) ~ 26일(일) 3일간 진행되며, 가전뿐만 아니라 무료 웨딩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에 대한 모든 정보를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해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먼저, 웨딩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LG, 삼성 등 브랜드별 인기 혼수 가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단,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혼인 신고서와 같은 결혼 증빙 서류가 요구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기간 중 매장 방문 시 전문 웨딩 플래너와 1:1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맞는 웨딩홀 무료 섭외와 스드메 패키지 특별 추가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라며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가전 예약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칼 세트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가전뿐만 아니라 스드메 정보까지 한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웨딩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