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3일 방영된 동아TV ‘요즘것들2’에선 걸그룹 카라 출신 멤버 ‘허영지’와 베리굿 ‘조현’이 짜장, 짬뽕 먹방을 선보였다. 

이들이 방문한 중식당은 경기도 수원시에 새로 오픈한 쌍팔반점으로 알려졌다.

입구에서부터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의 인테리어와 소품이 두 출연자의 눈길을 끌었다.

('요즘것들2' 방송화면 캡처)

해당 업체는 ‘88년도의 중식 맛과 가격을 재현한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의 중식 메뉴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신개념 중식 프랜차이즈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영지와 조현은 단품 메뉴로 꿔바로우 6개와 세트 메뉴 ‘고기 짜장+칠리 새우 세트’와 ‘특짬뽕+크림 새우 세트’를 주문했다. 

중국 특유의 향신료가 첨가된 짬뽕 국물을 맛본 조현은 “짬뽕에서 마라탕 맛이 난다”며 “해물과 고기 맛이 잘 어우러진 차원이 다른 국물 맛”이라는 평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영지는 매장에서 갓 튀겨져 나온 크림새우를 맛본 뒤 감동을 받아 매장 직원에게 크림새우 튀기는 법과 관련된 폭풍 질문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표재원 쌍팔반점 영업관리팀장은 “지난 6월, 신림 본점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수원점, 전주점, 파주점에 연이어 홀 매점을 오픈했고 연내에 추가적으로 10개 매장을 더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