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D 라이프 컬처 그룹(대표 박근식)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소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4층에 위치한 여성 구두 메인 존에 위치하며, 기존 남성 및 여성 각각 운영하던 매장을 통합해 한 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편리성과 감각적인 슈즈 스타일을 제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매장 인테리어 역시 골드와 페블테라조 대리석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되어 모던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뉴얼한 소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소다의 캐쥬얼라인과 프리미엄 라인인 ‘헥사(HEXA)’를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다. 소다의 ‘ㅅ’ 심볼이 포인트 된 스테디셀러 소니커즈(SO니커즈)부터 아웃솔과 어퍼의 색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과 아이보리 컬러 시리즈의 스니커즈 등 가을에 어울리는 레더 소재의 다양한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또한, 이태리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과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된 핏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라인인 ‘헥사’까지 한자리에 담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신발 라인업을 제안한다.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가을/겨울 신제품과 기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소다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을 고민한다면 리뉴얼 한 ‘소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방문해 스타일과 가격 모두 만족하는 즐거운 쇼핑의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