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온㈜이 초고밀도 FHD 프리미엄 블랙박스 'HERO 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9월 10일 출시되는 'HERO X'는 엠피온의 인텔리비젼 영상기술로 더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과 사용자 중심의 사용성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엠피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마트폰 앱 엠링크 2.0을 통해 운전자의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되어 손끝 하나 까딱하지 않고도 자동 연결을 자랑하는 스마트화된 블랙박스다. 스마트폰 안에 블랙박스의 모든 기능이 담겨져 있을 뿐만 아니라 주차위치까지 자동으로 전송한다.

마트, 영화관, 백화점, 아파트 주차장 주차 시 주차된 위치를 전방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스마트폰으로 전송해준다. 스마트폰 갤러리에 저장이 되기 때문에 즉각 확인할 수 있어 주차위치를 혼동해 생기는 문제들을 깔끔하게 해결한다. 

자주 쓰는 앱(내비게이션 앱, 음악 플레이어 앱) 등을 차에 타는 순간 자동으로 실행시키는 오토런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이 기능은 차량 탑승 시 내비게이션 맵이나 음악 플레이어 실행으로 인해 분주한 운전자에 편리함을 더하여 차량 탑승 후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밖에도 블랙박스 펌웨어 자동 업데이트 기능,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하고 다운받을 수 있으며 쉐어링이 가능한 스마트 커넥팅 기능, GPS수신기 없이 스마트폰 연결로 빠르고 정확한 위치정보를 연동하는 스마트GPS 기능 등을 갖췄다. 

엠피온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0일(금)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179,000원 제품을 129,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5만 원 할인을 진행한다. SD메모리카드 용량 특별 업그레이드 혜택 및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관계자는 "'HERO X'는 화질, 저장성, 안정성, 편의성, 사후관리까지 두루 갖춘 초고사양 초고밀도 스마트 블랙박스로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평소 블랙박스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라이브 방송에 더욱 주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엠피온의 블랙박스는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 부분 3년 연속 수상, 교통정보 단말 부분 가장 신뢰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