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과 보컬, 랩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이 모였다.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에서는 10월 16일 토요일 오후 1시,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경이로운 원포인트 레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이로운 원포인트 레슨'에는 유성은, 유재환, 긱스의 루이와 타이미가 나선다. 유성은은 보이스 코리아 시즌1 준우승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폭발적인 고음과 성량으로 많은 음원들을 발매해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가수 키디비와 신곡 'WE-YOU'를 발매하였다.

유재환은 2015년 MBC 무한도전에 출연 후 스타덤에 올라 현재까지 음악 분야에서 활발한 음원 활동과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유성은과 유재환은 보컬 마스터로 보컬 전공에 진학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루이는 긱스의 메인 프로듀서와 래퍼로 활동 중이며 데뷔 앨범 'Officially Missing You'부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 중이다.

타이미는 2015년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루이와 타이미는 랩 마스터로 힙합과 랩 전공으로 진학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직접 뮤지션들에게 노래를 들려주고 피드백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소 학생들이 가졌던 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가지게 된다.

'경이로운 원포인트 레슨'에 참가하고 싶은 학생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유성은, 유재환, 긱스의 루이가 교수로 활동 중인 서울호서예전 실용음악예술계열은 현재 수능과 내신 상관없이 면접과 실기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