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육가공 브랜드 부문에서 존쿡 델리미트가 대상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존쿡 델리미트는 육가공 브랜드 부문이 처음 신설된 2017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라며 "본 행사의 대상 기업은 매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하여 수상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존쿡 델리미트,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존쿡 델리미트 이승연 부사장(우)

그러면서 "존쿡 델리미트는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슬로건으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정통 델리미트를 선보이며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 개발에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소한의 천연 재료만을 사용한 ‘존쿡 델리미트 LESS’와 세계 MEAT 라이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트풀 라이프’,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무빙 마운틴’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존쿡 델리미트의 ‘킬바사’는 2017년 첫 생산 이후 누계 합산 기준으로 4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라고 강조했다. 

존쿡 델리미트의 이승연 부사장은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인정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라며 “존쿡 델리미트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품질을 바탕으로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식품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존쿡 델리미트는 1987년부터 국내 주요 외식 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햄, 소시지, 베이컨, 바비큐 등 육제품을 생산·공급해 온 에쓰푸드는  2005년 소비자 브랜드 '존쿡'을 론칭했으며 2013년에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인 '존쿡 델리미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