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컨템포러리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뮤즈 배정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송지오와 배정남이 협업한 이번 ‘아뜰리에 컬렉션(Atelier Collection)’은 아트워크가 강조된 기존 콜라보레이션들과 달리 고급스러운 미니멀 컬렉션 피스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제공= 데이즈드

그러면서 "디자인 스케치, 섬세한 디테일링, 패턴 메이킹 등 ‘테일러링’이라는 기본에 집중한 이번 협업 라인은 모델 데뷔 때부터 인연을 맺어온 배정남과의 특별한 인연을 담았다."라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른 새벽부터 늦은 저녁까지 멋을 추구하는 남자들을 목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모던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클래식 자켓과 코트, 특별 개발된 기모 스웨트 셋업 등 스포티와 럭셔리를 고루 연출해냈다. 특히 가볍고 소프트한 터치감의 알파카 니트, 니트다운 점퍼 등 새로운 아이템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의 오랜 뮤즈 배정남과 함께한 송지오의 이번 ‘아뜰리에 컬렉션(Atelier Collection)’은 9월 15일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어 18일 전국 백화점 송지오 매장 및 온라인 몰 런칭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