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갓성은이 최근 팝콘티비와 셀럽티비에서 방송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셀럽티비는 팝콘티비에서 송출하는 연동 플랫폼이다. BJ갓성은은 8년동안 활동했던 아프리카 TV를 은퇴하고, 국내 개인방송 플랫폼인 팝콘티비로 다시 방송활동을 재개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지난 26일 BJ갓성은은 팝콘티비 첫 방송을 진행했다. 첫 방은 별도 사전 공지 없이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팝콘티비 시청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그는 팝콘티비로 최종 플랫폼을 선정한 이유에 대해 “팝콘TV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다 할 수 있게 해주고 모든 것을 다 포용해주고 BJ들이 방송을 하기에 최적화된 환경을 만들어주는 곳이다”라고 전했다.

BJ갓성은은 앞으로의 목표와 활동 계획에 대해 “내 목표는 팝콘TV에서도 이런 방송(해외여행방송)을 볼 수 있구나 하는 어떤 선입견을 없애는 것. 팝콘티비에 대한 고정관념을 없애는 것”이라며 “그렇게 되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방송해보겠다”고 밝혔다.    

BJ갓성은은 2013년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으로 트위치,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활동해오고 있는 8년차 인기 BJ이자 유튜버이다. 현재, 그는 21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을 누비는 여행 버라이어티 방송을 선보이기도 했다.

BJ갓성은의 방송은 팝콘티비와 셀럽티비를 통해 라이브로 동시 송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