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아기세제 브랜드 ‘레드루트’가 유기농 아기간식 전문브랜드 ‘베베당’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베당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유기농 제품들의 콜라보를 기념해 유기농 현미스틱, 현미팝, 컬러스틱 등 베베당의 인기 제품들을 총 6가지의 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내에 기획 상품 중 두 세트 이상 구매하면 베베당 못난이 떡뻥 3봉지를 추가 증정하며, 행운왕 100명을 추첨해 유기농 세제 미니어처 세트(50ml)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상위 10명에게는 레드루트 세탁세제 1L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에 레드루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베베당과의 콜라보는 늘 바래오던 유기농 제품끼리의 협업이라 더욱 의미 있다. 레드루트가 안전한 성분과 좋은 향으로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유기농 세제인 만큼 베베당 역시 맛과 영양을 고려한 유기농 쌀과자라 큰 호응을 얻었던 것 같다”며 “‘유기농’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두 제품의 만남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레드루트와 베베당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베베당 홈페이지 및 레드루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