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문매장 하이마트 신림점이 '보라매자이' 입주민 대상으로 앙코르 입주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입주 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9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진행되고, 사은품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먼저, 하이마트 신림점은 삼성· LG 프리미엄 가전 세트 상품을 보라매자이 입주민 추가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세일을 진행한다."라며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 특가뿐만 아니라 줄눈, 입주 청소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신림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후 방문 고객에게는 베르사체 명품 칼 5종 세트를 증정한다."라며 "이외에도 구매후기를 입주 카페 및 입주 단체 카톡방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캄포나무도마를 사은품을 지급한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신림점 관계자는 "입주 시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대비해 철저한 방역관리는 물론, 방문 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네이버 예약을 통한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롯데하이마트 봉천, 상도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