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코리아가 9월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아이사바디&아이사뷰티 챌린지 2021 시즌3-2’의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사제닉스코리아의 ‘아이사바디 챌린지’는 2007년도부터 시작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몸을 되찾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현재까지도 전세계에서 개최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아이사제닉스코리아의 ‘아이사바디&아이사뷰티 챌린지’는 기존 아이사바디 챌린지뿐만 아니라 아이사뷰티라는 새로운 도전 분야가 추가되면서, 체형관리와 함께 내∙외면을 더욱 아름답게 관리하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아이사바디 챌린지의 경우 체형관리나 건강관리에 치중되어 참가자가 제한적이라는 의견이 있었으나, 아이사뷰티 챌린지라는 도전분야가 새롭게 추가됨에 따라 누구나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참가할 수 있어 도전의 폭이 더욱 넓혀졌다."라고 전했다. 

챌린지 참가 자격은 남녀 성별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주간의 도전을 통해 우승자가 선발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수상 부문은 파이널 리스트의 경우 각 도전분야 별로 한 명씩 우승상금 100만원과 함께 화보촬영의 기회가 주어지며, 아너러블 멘션의 경우 각 도전분야 별로 두 명씩 아이사제닉스 제품교환권 50만원과 함께 화보촬영의 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우승자에게는 1,000만원 우승 혜택의 코리아 그랜드 프라이즈 도전 기회가 모든 우승 선발자에게 주어진다.

아이사바디&아이사뷰티 챌린지 2021 시즌3-2의 참가접수 기간은 9월 4일부터 9일까지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아이사린 쉐이크’와 함께 ‘너리쉬 포 라이프’, ‘아이사블렌더’와 백팩 등을 증정한다.

한편 아이사제닉스관계자는 "작년 한국을 시작으로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뚜아’를 선보이고, 올해 초부터 콜라겐 제품을 글로벌 론칭했다. 지난 8월 20일에는 한국지사에서도 콜라겐-아이엑스를 출시한 바 있다."라고 말했다. 

아이사제닉스의 챌린지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카카오채널 ‘아이사바디챌린지운영사무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