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디저트 카페 프롬하츠커피가 ‘그녀의빵공장’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양질의 베이커리 20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녀의빵공장은 100% 천연재료만을 고집하여 건강한 베이커리를 생산, 각종 포털과 유통 사이트 등 호황을 누리며 MZ세대들에 각광을 받는 대세 브랜드로, 앞으로도 다양한 베이커리를 프롬하츠커피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롬하츠커피 매장에서는 100% 쌀가루와 無버터로 제조된 '쌀'샌드위치 4종, '쌀'식빵 3종, '쌀'베이글 3종이 있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오빵(소금빵), 라우겐(프레즐), 수제 스모어 쿠키, 스콘, 다쿠아즈 등 건강한 양질의 베이커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쌀' 샌드위치, '쌀' 식빵, '쌀' 베이글은 100% 국내산 쌀가루와 0kcal의 천연당 및 無버터로 제조하여 건강한 맛을 강조하였으며, 표준 식빵에 비해 당도와 칼로리는 18% 낮추고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맛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밖에도 수제 '쌀' 샌드위치와 '쌀' 베이글 또한 다이어트 대용 식품으로 효과적이며 한 끼를 채우기 좋은 건강하고 든든한 수제 베이커리로 인기가 높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프롬하츠커피는 건강과 웰빙을 테마로 1인 및 다수 인원을 동시 겨냥한 식사 대용 베이커리와 미니멀 메뉴 출시로 양질의 베이커리를 지속적으로 구현하여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어 프랜차이즈 업계에 강세를 두고 있다. 

프롬하츠커피 관계자는 "바쁜 현대사회 속 끼니를 거르는 세대들이 많아지면서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출시를 고민해왔다”며 “가격과 맛, 품질 두 가지를 만족시키며, 이번 그녀의빵공장과 콜라보를 통해 건강까지 생각하며 선물용으로도 좋은 고품질 베이커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