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대행사 서보기획의 신재영 이사가 직원들에게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의 시스템과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직원들을 전문 마케터로 육성함으로써 보다 질 좋은 마케팅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은 꾸준한 직원 채용과 마케터 육성을 통해 더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해당 업체는 직원 10명 규모, 연 매출 5억 규모의 중소기업으로 다양한 소상공인들의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성장하고 있는 젊은 스타트업 마케팅 회사로 알려져 있다. 

20대의 젊은 직원들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고객 유입을 목표로 광고주들의 성장을 도와 2021년 연 매출 1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신재영 이사는 “포털 사이트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인 블로그를 이용한 퍼포먼스 마케팅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해 단시간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이슈 마케팅, 인스타 및 페이스북을 이용한 SNS 마케팅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연구해 전문성을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보기획은 마케팅 예산에 맞춰 광고를 진행하는 예산 종합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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