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는 오는 1일 추억의 꿀호떡 시리즈, 크로플 2종을 9월 신메뉴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추억의 꿀호떡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근하고 추억의 맛을 떠올리게 하면서 지나치게 달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먼저 꿀호떡 in절미라떼는 어릴 적 우리가 열광하던 달고나와 흑설탕의 달콤함을 떠올리게 하는 맛과 고소한 인절미가 독특하면서도 낯설지 않게 조화를 이룬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크림에 콩가루를 더한 ‘꿀호떡 in절미 크림라떼’, 인절미 토핑을 얹어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꿀호떡 in절미 프라페’,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꿀호떡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꿀호떡 밀크폼 버블라떼’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였다.

버터 풍미가 가득한 ‘플레인 크로플’, 달콤 고소한 ‘꿀호떡 크로플’은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는 베이커리 신메뉴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추억의 국민 간식인 꿀호떡 플레이버를 활용한 고소하고 달콤한 꿀호떡 시리즈는 오직 요거프레소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이번 신메뉴 크로플은 적절한 균형이 특징인 자사의 커피와 페어링해 조합을 느껴보시기를 추천해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발맞춘 신메뉴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