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비데가 8월 30일에 자동살균, 직수, 방수 기능을 합친 신제품 비데 IPX-X623SA를 런칭하는 기념으로 1만원 즉시 할인 및 정수 필터 샤워기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루밍 비데 마케팅 총괄 장동수 이사는 “코로나19로 바이러스 방지 및 예방에 관한 주의가 더욱 높아지고 있어 살균 기능을 적용하였고 런칭 기념으로 정수 필터 샤워기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IPX-X623SA는 기존 블루밍 직수∙방수 비데에 자동 살균 기능이 탑재된 풀 옵션 비데이다. IPX-X623SA 비데는 IPX5 방수 등급을 획득하여 물청소가 가능하고, 직수 모듈 장착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전기분해 살균수를 만드는 살균모듈을 장착하여 노즐 살균, 유로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살균수의 경우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 포도상구균에 99.999% 살균 효과가 있음을 시험을 통해 확인했으며 세균번식이 잘되는 노즐을 살균수를 통해 깨끗이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에 새롭게 탑재된 살균 기능은 1회 사용 시 약 3분간 동작한다. 살균 버튼을 누르면 물이 지나가는 모든 유로 및 노즐을 살균한다. 그리고 살균기능의 가장 큰 특징은 하루 중 사용자가 비데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를 분석하여 자동으로 살균수가 나와 노즐을 살균 세척하는 자동 학습 살균 세척기능이 적용되어 비사용 시간대에 비데가 스스로 관리해주는 스마트 살균 기능이 특징이다.

그리고 신체에 직접 닿는 변좌에 항균제를 추가해 세균번식을 억제하였다. 실제 KTR 항균 시험 결과 대장균, 녹농균, 황색 포도상구균 99.99% 억제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이외에 오물이 잘 묻지 않고 세균 번식이 잘 안 되는 스테인리스 노즐,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노즐 팁, 자동 노즐 세척, 360도 노즐 안심 세척 등 블루밍만의 노즐 케어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비데 사용을 돕는다. 또한 누구나 설치할 수 있도록 구매 후, 카카오톡으로 설치 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설치 및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빈틈없는 방수 기능과 흐르는 물 그대로 사용하는 직수에 더 깨끗한 살균기능이 탑재된 완벽한 3중 청결이 가능한 IPX-X623SA 비데는 8월 30일 자사쇼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