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단풍나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단풍나무에 관한 꿈 
모든 일에 신중하는 것이 좋다. 남성은 특히 신중하지 않으면 빠져 나올 수 없는 운명에 빠지게 된다. 또한 친한 사람과 이별하지 않으면 안될 일이 발생한다.

2. 단풍나무를 심는 꿈 
단풍나무를 심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어떤 사업이나 일에 착수하여 생산하게 되거나, 입학, 취직을 암시하는 꿈이다. 

3. 단풍나무를 옮겨다 심는 꿈 

단풍나무를 옮겨다 심는 꿈을 꾸면 이는 길몽으로 재물이 생기고, 지붕 위에 심으면 소망이 성취된다.

4. 단풍나무가 울긋불긋 화려하게 물든 꿈 
단풍나무가 울긋불긋 화려하게 물든 꿈을 꾸었다면 이는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혹은 새로운 아이디어로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 등에 내놓게 된다. 

5. 단풍나무가 지붕 위에 자라는 꿈 
단풍나무가 지붕 위에 자라는 꿈은 크게 출세하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예시하는 길몽이다.

6. 단풍나무가 집안에 서 있는 꿈
단풍나무가 집안에 서 있는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단풍나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