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생활용품 기업 케이더블유케어 주식회사(대표 안부용)가 민감성 피부용 생활브랜드 ‘아토컴피(atocomfy)를 런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아토컴피는 아토피성, 민감성 피부를 가진 가족의 피부 및 가려움증 개선을 위한 생활제품 개발을 위해 시작됐다고 전했다. 

안 대표는 아토피와 민감성 피부로 고생하는 가족에게 가장 필요했던 것은 피부 질환 발생 후 병원을 다니며 스테로이드성 연고나 약을 처방받고 개선되는 것보다, 생활 속에서 피부 질환 발생원인을 제거하고 손상된 피부가 스스로의 면역체계를 갖추고 점차 건강해질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생활공간을 꾸미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건강한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아 시작한 브랜드라고 밝혔다. 

'아토컴피' 라인은 바디워시, 바디워시 트래블키트,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그리고 이 두 세탁 제품을 함께 구성한 패브릭 케어 세트 등 다섯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민감성 피부용 바디워시’는 민감한 피부를 가지거나, 아토피를 가진 아이를 가진 엄마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아토피∙민감성 피부에 대한 독일 피부과 전문의 임상시험을 각각 완료하고, 이 두 번의 임상시험에서 모두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고 전했다.

세탁세제의 경우 피부 저자극 성분을 바탕으로 고농축, 고효율의 세정능력이 강조된 아토퓨리파잉 포뮬러다. 우수한 용해력을 자랑하고 민감한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세제 잔여물 걱정 없이 세탁이 가능하며, 섬유유연제는 누에에서 추출한 실크프로틴을 첨가해 영유아의 침구나 의류, 인형과 같은 장난감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보습 바디워시의 경우 아토피로 인해 ‘케미컬포비아’가 있었던 가족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풍부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각질 케어 및 피부 진정 작용과 함께 풍부한 지방산 공급을 통한 피부 장벽의 수분 유지를 도와주는 올인원 케어다. 

안 대표는 "KWCARE의 독자적인 기술로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 소유자들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고, 소비자분들께서 그 마음을 알아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토컴피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토어 및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