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대표이사 고병기) 한삼인이 다가오는 추석 맞이 내달 29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삼인은 이번 행사에서 ‘건강담은 선물세트’와 ‘기운담은 선물세트’ 등 선물세트류 구매 시 최대 1+1의 혜택과 6년근 홍삼농축액 ‘홍삼정프라임’과 홍삼농축액에 정제수만을 더해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인 ‘홍삼정스틱’, 저온추출공법으로 36시간 동안 홍삼을 달여낸 ‘홍삼순액골드’ 등 한삼인 대표제품에 대해 최대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홍센 3종’, ‘내몸에맞는생유산균’, ‘선물세트 7종’ 등 일부 품목 구매 시 N+1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특별전은 농협홍삼 한삼인 전국 가맹점과 온라인 한삼인몰,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한삼인몰에서 제공하는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수령할 수도 있다.

농협홍삼 영업본부장은 “농협홍삼 한삼인은 우리 농가를 통한 계약재배부터 생산, 품질관리, 유통 등 전 공정에 걸쳐 농협이 직접 관리하여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한다.”며, “한삼인을 통해 건강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