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 기업 크레이지피알이 인플루언서 통합 대행 서비스 'SNS도시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SNS도시락은 유튜브, 블로그 등 모든 SNS 채널의 인플루언서 섭외를 비롯한 운영,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기존의 인플루언서 섭외 서비스는 광고주가 인플루언서를 개별로 섭외하는 것이 어려운 것은 물론, 대행사를 통한 섭외 시 특정 채널의 인플루언서 섭외만 가능하거나 최소 섭외 인원 약정으로 폭 넓은 선택이 어려웠다."라며 "크레이지피알의 'SNS도시락'은 최소 진행 인원에 대한 제약이 없고, 마치 도시락에 원하는 반찬을 골라 담듯 원하는 분야별 인플루언서와 인원 수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특정 아이템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아이템 카테고리에 전문화된 인플루언서를 매칭할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가 움직일 수 있는 지역에 제약을 받지 않고 전국적으로 방문형 인플루언서 파견이 가능하다."라며 "이외에도 광고주가 상품을 제공하면 리뷰를 남기는 체험단부터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오프라인 방문 체험단까지 광고주의 현재 상황에 맞는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크레이지피알 관계자는 “개인마다 좋아하는 음식, 또 몸 상태에 따라 꼭 먹어야만 하는 식단이 있듯이 광고주 역시 회사마다 마케팅 자원과 상황이 다르다”며 “'SNS도시락'은 이처럼 하고 싶은 광고, 꼭 필요한 광고만 진행할 수 있는 맞춤형 광고가 가능한 서비스”라며 "크레이지피알은 현대백화점을 포함해 약 200여 개 업종별 메이저 광고주의 마케팅을 수행한 경험에 기반을 둔 데이터분석으로 업종과 아이템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마케팅 큐레이션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