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뷰티아카데미가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30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중·고등 수강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본 입시설명회는 해당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미용대학교 뷰티학과 교수들이 직접 본 학원(시아)까지 내방해 각 대학의 입시전형을 소개하고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정화예술대학교, 서울종합예술학교 및 서경·대경·호남·동신대학교 등이 참여한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매년 대학입시를 통한 누적된 데이터와 새로 변경된 입시전형을 신속히 적용해 미용 관련 진학을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원하는 대학으로 입학과 학원 전문강사진들이 수강생의 맞춤형 대학입시전형에 맞춰 자격증, 포트폴리오, 면접준비, 가산점, 장학금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컨설팅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당 아카데미는 메이크업, 네일, 헤어, 반영구 등 다방면의 미용인을 양성하는 뷰티 교육 전문 학원으로, 자격증 취득과정부터 창업 과정, 단과 과정 등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각 분야 전문 뷰티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으며, 실무와 연계될 수 있는 현장실습, 세미나 등을 통해 숙련된 실무능력 습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