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주)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히트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JMW는 지난 8월 19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부문 4년 연속이다. 올해 헤어드라이어 부문은 국내외 6개 브랜드가 경합을 벌인 가운데 JMW는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일대일 전화설문에서 가장 높은 총점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수상을 기념해 최다 판매 모델을 비롯한 인기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모델 구입 시 가격 할인은 물론, 120ml 사이즈의 고급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 진행 모델은 입문용 BLDC 드라이기 MG1800과 M5001A PLUS, 손잡이 터치센서로 편의성을 더한 터치온, 콤팩드한 무게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된 에어비 등으로 구성된다."라며 "이와 더불어 JMW 드라이기 입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제품 8종 모델에 한해 일주일 무료체험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구매 제품이 불만족스러울 경우,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면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100% 환불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 진행 모델 한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며, 고급 디퓨저와 JMW 정품 헤어 미스트를 모델별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인증 이벤트에만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별도의 제품 구매 없이 JMW 제품을 진열 중인 오프라인 매장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후 ‘매장 인증’ 폼에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발송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히트상품전은 8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쇼핑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일부 모델에 한해 9월 13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 JMW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