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29일까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의 F/W 시즌 신상품 발매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체리 프린팅이 시그니처인 키르시는 대표적인 로고 플레이가 특징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다. SNS 21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키르시의 가을 맞이 새롭게 출시하는 스웨트셔츠, 후드 외 50여가지 제품을 20%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몰 체리 V넥 스웨트셔츠’는 특가상품으로 추가 할인 쿠폰을 통해 혜택을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21년 S/S 시즌 인기를 끌었던 맨투맨과 가디건은 최대 45%까지 세일을 진행한다."라며 "키르시는 지난 1월 에이블리 입점했고,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KIRSH BLENDING)’도 에이블리에 입점된 상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에이블리는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최근 여성복 부터 패션 잡화까지 디자이너와 스트릿·캐주얼 브랜드가 다수 입점하고 있다. 브랜드 파트너사에게는 2022년 S/S 시즌까지 업계 최저 수수료 보장하고 패션 매거진 화보, 브랜디드 콘텐츠, 리뷰 앰배서더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키르시 F/W 신상품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