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누구보다 화려한 인플루언서이자 스타의 삶을 살지만, 우연히 모바일 게임을 통해 10년 전 짝사랑했던 동창과 마주하게 된 여자. 과거에 이어 다시 한번 더 고백하지만, 또 차이고 만다. 이토록 애잔한 스토리는 바로 ‘니시아적영요’라고도 불리는 중국 드라마 <너는 나의 영광>이다.  

<너는 나의 영광>은 중국 인기 배우 양양과 디리러바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된 드라마다. 해당 작품은 WeTV코리아에서 현재 시청률 1위로 방영중이며 양양과 디리러바는 극중에서뿐만 아니라 메이킹에서도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8월 14일, 중국 칠월칠석날 두 사람은 상하이 디즈니랜드 데이트를 즐기며 작품 홍보에 나섰으며 상해에서 화보촬영까지 해 ‘역대급 비주얼 커플’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비교적 인지도가 높은 배우들이다.

WeTV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너는 나의 영광(니시아적영요) 포스터

극 중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교정정’은 게임 ‘왕의영광’의 홍보모델로 시범경기에 나가야 하는데 사실은 게임을 무척 못하는 게임 초보다. 그래서 경기 전까지 게임 연습을 하다 우연히 10년 전 본인이 짝사랑했던 동창생 ‘우도’를 만나게 된다. ‘우도’는 항공 우주에 관심이 많은 인재로, 고액의 연봉을 마다하고 항공 우주연구에만 몰두해 온 인물이다. 그러나 현실의 벽에 부딪혀 이직을 고민하던 중 휴가를 가고, 그 기간 동안 게임을 하게 되면서 교정정을 만나게 된다. 이미 한차례 우도에게 차인 전적이 있는 교정정이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게임 코치가 되어줄 것을 부탁한다. 사랑을 향해 무한 직진하는 여자 주인공과 여자에는 관심 없는 차가운 남자 주인공, 둘이 게임을 매개로 해서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가 기대된다면 중국 콘텐츠 전문 OTT 플랫폼 We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WeTV(위티비)는 중국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예능까지 중국 관련 콘텐츠를 모두 갖추고 있는 OTT 플랫폼이다. 최근 국내에서 중국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한글 자막이나 콘텐츠의 다양함을 고루 갖추고 있는 플랫폼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는데, WeTV는 그러한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대표적인 플랫폼으로 급부상했다. 일단 멤버십 결제부터 진행해야 내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타 플랫폼과는 달리, VIP 멤버십 결제 전에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회차들이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다. 멤버십을 결제하기 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회차를 감상한 후, 결제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최신작 업데이트가 빠르며, 자막 피드백 시스템으로 자체적인 완성도를 높이는 등 여러 장점이 있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엔 홍보모델로 샤오잔, 디리러바, 양양, 양미 등 인기 배우가 발탁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