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은 20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오리지널 프리미엄 그리들인 'IH 캠핑그리들'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홈쇼핑의 ‘똑.소.리’는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은 방송인 이상민과 GS홈쇼핑 대표 쇼핑호스트 임효진이 진행한다. ‘똑똑하게, 소통하는, 리얼라이프’라는 컨셉으로 고객의 니즈와 소통하는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관계자는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기존 후라이팬 일색의 주방 조리기 시장에서 그리들을 일상 생활에서도 조리기기로서도 사용될 수 있다는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주고자 한다. 캠핑 감성을 느끼면서 조리 후 바로 요리 담는 용기로서도 활용될 수 있는 그리들 특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자이글 IH 캠핑그리들은 기존 고객들의 수많은 요청에 따라 자이글의 가전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면서 “캠핑이나 차박, 그리고 실내 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일반 가스 그릴은 물론, 하이라이트 렌지, 할로겐 렌지, 인덕션(IH)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리들 구조 또한 조리 바닥을 두툼하고 넓게 만듦으로서 조리 특성을 살려 다양한 조리와 맛을 낼 수 있게 했다. 그리들 밑면 바닥 표면 자체를 특수 개발 처리하여 제작되었다"라며 "이번 방송에서 자이글 IH 캠핑그리들 1종(36cm 대형 그리들 1개 + 전용 보관가방 + 원목 안전 손잡이2개) 구성, 여기에 1만원 추가시 30cm 그리들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2종 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자이글 관계자는 "IH 캠핑그리들은 당사의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의 편이성을 모두 인정받아 지속적인 홈쇼핑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