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혁의 남성미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가을, 겨울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는 9년째 함께 하고 있는 배우 장혁과 함께한 21FW 화보를 선공개했다.

사진 제공: 웨스트우드

웨스트우드 21FW 캠페인은 ”Fake is better”, “Modern city”, “A moment in a garden”라는 세 가지 컨셉 아래 진행되어 장혁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장혁은 상하배색형 자켓과 쭈리 카고 팬츠를 완벽 소화하여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이번 2021 컬렉션을 통해 자유로움과 편안함 속에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동시에 누구나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라이프웨어와 아웃도어 패션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플리스 자켓과 베스트, 활동성이 뛰어난 숏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군을 출시하고 퀼팅 팬츠부터 패딩 부츠, 등산 스틱 등 가을, 겨울에도 멈추지 않고 산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아웃도어 제품들을 출시한다."라고 설명했다. 

배우 장혁과 함께한 웨스트우드의 2021 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