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둔산점이 다가오는 8월 27일(금)부터 'MEGA FESTA' 오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하이마트 둔산점은 매장 내 삼성/LG 브랜드관이 입점되어 있는 가전 전문매장으로써, 이번 오픈 세일 행사 기간 중 이사가전 및 혼수가전 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먼저 세일 행사 기간 동안 가장 선호도가 높은 삼성 비스포크/LG 오브제 인기 품목들을 세트 상품으로 구성하여, 할인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오픈 기념 입주 및 혼수 고객 VVIP 초청전 행사로, 최대 500만원 단독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금액대 및 모델별로 캐시백과 L.POINT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외에도 행사기간동안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구매 금액대별 추가 L.POINT 증정과 더불어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라며 "사전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둔산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상담을 통한 온라인 비대면 판매와 전국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하이마트 둔산점의 관계자는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계신 모든 고객분께 동일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