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수분과학연구소가 건강기능식품 ‘링티 액티브’의 CJ온스타일 간판 토탈 패션&뷰티 프로그램 ‘동가게’ 런칭 방송에 이어 앵콜 방송까지 전량 매진을 기념하여, 오는 8월 24일(화) 두 번째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8월 24일(화) 9시 45분부터 40분 간 진행되는 두 번째 앵콜 방송은 런칭 혜택과 동일하게 ▲링티 액티브 12박스 패키지 55% 할인 ▲링티 액티브 8박스 패키지 43% 할인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성했다"라며 "동가게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가수 알렉스가 진행을 맡은 CJ온스타일의 대표 방송 프로그램으로, 멀티샵 샵마스터 동지현 쇼호스트와 아르바이트생 알렉스가 직접 사용하고 엄선한 제품만을 고객에게 소개한다는 콘셉이 특징이다. 링티 액티브는 지난 방송 당시 역대 최다 수량 및 최저가 특별 구성으로 구성되어, 방송 30분 만에 전량 매진, 유입자수 1만 명을 기록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링티 액티브는 대학병원 의사 출신 군의관이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링티수분과학연구소의 제품으로 활력에 집중한 주원료 7종과 부원료 6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물에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제형으로 활력 충전은 물론 수분 섭취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주)링티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에서 처음 선보인 링티 액티브를 또 한 번 고객님들께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는 자리가 된 것 같아 감사하다”며 “런칭 혜택 그대로 이번 방송을 기획하였기 때문에, 추석을 앞두고 선물하기 좋은 비타민 복합기능성 제품을 찾으시는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링티는 기존 분말 음료 '링티' 이외에도, 0칼로리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맛'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 ㈜링티수분과학연구소를 자회사로 설립하며 특허받은 코팅 기술을 사용한 '링티 임팩트 유산균'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제품군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