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파시걸스(PoshGirls)의 데뷔 쇼케이스가 18일 강서구 마곡동 ASSA 엔터미디어 1층 ASSA Hall Lab에서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신곡 Some Day가 공개되어 데뷔 쇼케이스가 되었다.

파시걸스(PoshGirls)의 선배 아티스트 U-KISS의 멤버 알렉산더가 MC를 맡아 파시걸스(PoshGirls) 멤버 한 명씩 소개하였고, 비공개로 진행 된 쇼케이스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이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실시간으로 쇼케이스 진행을 함께하였다. 파시걸스(PoshGirls) 멤버들은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Some Day(PoshGirls Story)로 화려한 데뷔 쇼케이스 마무리를 장식하였다.

파시걸스(PoshGirls)는 한국 멤버 4명 일본 멤버 4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일본 멤버 리오나는 일본 최고의 인기 걸그룹 AKB48 Team8 출신으로 이미 검증된 스타성을 보유하였고, 한국 멤버 중 지우는 지난 1월 종영한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 출연해 댄스실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파시걸스(PoshGirls) 멤버들은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대중들에게 공개하였고, 이제까지 공개 되지 않았던 멤버 각각의 매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