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1월 25일~01월 31일 주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남이 보기에도 정말 칭찬이 나올만큼 최선을 다하고 계시군요. 지금 당신에겐 그 어느 때 보다도 헤쳐나가기 힘든 장애물이 앞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호랑이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 아무리 힘들어도 정신을 올바르게 가다듬고 최선을 다한다면 원하는 바를 이룰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좋은 만남이 예상되는 운수입니다. 마음에 맞는 이성을 만나게 되는 운수를 갖는군요. 다른 날보다 맵시와 행동거지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은 잘 보이지 않는 당신의 작고 사소한 배려에서 짙은 호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두근거리는 가슴이 기분 좋은 한 주입니다.

▶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모든것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있습니다. 다만 평소 소원했던 친구들과의 만남이 여전히 힘들다는 현실이 약간 당신을 고통스럽게 합니다만. 그런것들이 인생의 중점을 찾고 있지 않다는 것을 당신도 알것입니다. 당신은 약간의 고통은 감수해내어야만 합니다. 비록 이런말들이 당신에게 반감을 불러일으키더라도 이것은 어쩔수 없는 현실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격무로 지친 당신의 몸이, 더 이상의 일을 받아들이지 못하니 체력의 한계를 느끼게 되는 한 주입니다. 잠시 여가를 가지며 당신의 피로를 씻어내는 한편 새로이 운동을 시작할 필요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건강을 관리하여 체력을 가꾸지 못하면 앞으로도 꾸준한 전진이 필요한 일에서 자꾸 발을 헛디딛게 될테니 당신의 성공을 위해서라도 건강을 안배하는 일이 꼭 필요하다 하겠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불가능 하다는 본인의 판단에 의해서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지 말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면 불가능한 일도 이루어지는 한주가 될 것입니다. 배움에는 나이와 직위가 상관 없으니 무조건 배울 기회가 있으면 배우는게 세상을 살아가는데 유리합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그다지 운이 따르지 않아 시험이나 승진문제 에서는 고전이 예상되는 한 주입니다. 그렇다고 않좋은 일만 발생하는 그런 한주는 아닙니다. 이성간에 있어서는 최고의 인기를 누릴수 있으며, 원하는 이상형에게 프로포즈를 해도 성공할 확률이 높은 한주가 예상된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열심히 준비했던 시험이었는데, 너무 긴장했던 탓일까요? 결과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시험시간에는 지각한데다가 실수도 잦고 평소실력의 절반도 채 발휘하지 못한채 나와버리고 말았네요. 중요한 시험이라는 생각에 너무 긴장한 탓이니 조금더 여유로운 자세를 갖도록 하세요. 평정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마인드컨트롤에 성공한다면 실력발휘를 다 하지 못해 속상해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유난히 운수 좋은 한 주입니다. 발걸음마다 경쾌함이 묻어나는군요. 당신이 가는 곳마다 이익이 따르니 환영받지 않는 곳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방문을 활짝 열고 생활하는 날이 되시기 바랍니다. 행운이나 복은 열린 마음, 공유하는 공간 속에서 더 큰 기쁨으로 나타나기 마련이니까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구설수에 오르기 쉬운 주이니, 말을 아끼고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신상에 이롭습니다. 당신에게 명백한 적의를 품은 사람들이 나타나게 되니, 그들의 날카로운발톱을 피하기가 힘이 들 것입니다. 좋지 않은 소문이 들릴지라도 감정적인 대응은 오히려 상황을 안좋게 만들 뿐입니다. 별것 아니라는 듯 아무렇지 않게 행동하는 것이 차라리 유리합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초반 계획이 누군가의 방해로 인하여 어려워 질수는 있으나 꾸준이 노력하면 힘들지만 어느정도의 성과는 얻을수 있을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은 법이니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좀더 시간을 두고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어떤일이 되었든 지금 이시점에서 결정을 내리는 것은 시기상조입니다. 조금 더 시간을 두고 따져보는 절차가 필요하니 급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어른들께 조언을 구하고 상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달리기에 앞서 당신의 체력을 항상 점검하십시오. 목표를 향해 바쁘게 뛰어가고 있는 당신은, 정작 자신의 몸에는 소홀하기 쉽습니다. 당신은 생각보다 더 지쳐있고 위태롭습니다. 잠시 멈추어 서서 자신에게 휴식을 허락해주는 것도 유익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