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브랜드 에싸(ESSA)에서 오뚝이 ‘8’의 의미를 담은 8월 18일,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신선하고 재미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펀 슈머(Fun+Consumer)’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위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슬로건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 즉,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하는 쉼의 의미를 더욱 확장하여 재미있고 맛있는 쉼을 선사하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하였다. 특히 오뚜기가 MZ 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공간 ‘롤리폴리 꼬또(Roly poly cotto)’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과 오뚝이 모양의 오브제를 소파와 쿠션을 통해 표현해냈다."라고 소개했다.

▲ 에싸X오뚜기 롤리폴리 리브 패브릭 빈백

그러면서 "‘롤리폴리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는 오뚝이 ‘8자’ 모양을 비정형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했다. 소파의 전체적인 형태감과 위에서 바라본 바디쿠션은 오뚝이 모양으로 디자인되었다. 오렌지 컬러의 원형 쿠션은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하다. 롤리폴리 소파는 1인 가구도 사용할 수 있는 데이베드형이다"라며 "함께 출시된 ‘롤리폴리 리브 패브릭 빈백’ 또한 오뚝이 모양을 착안하여 디자인되었다. 몸의 움직임에 따라 충전재(알갱이)가 이동하여 온몸을 빈틈없이 지지해 준다. 롤리폴리 빈백에 사용된 리브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으로 생활 오염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살균·탈취 효과에 도움을 주는 피톤치드 캡슐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오뚝이 모양의 ‘롤리폴리 카시미라 패브릭 쿠션’, 에싸x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롤리폴리 리브 패브릭 쿠드등’이 함께 출시된다."라며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에싸 남양주 및 양산 직영점, 에싸 공식 온라인몰과 오뚜기에서 운영하는 롤리폴리 꼬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롤리폴리 카시미라 패브릭 쿠션 △롤리폴리 꼬또 식사권 △롤리폴리 리브 패브릭 쿠드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 에싸X오뚜기 롤리폴리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스툴

에싸소파(ESSA) 관계자는 “에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VIVID REST’를 전할 수 있는 즐거운 기대감이 가득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에싸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싸소파는 오코텍스(OEKO-TEX Standard100)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하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