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 (T.I FOR MEN)이 2021 FW 캠페인을 선보였다.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LIFE CONVERSION(전환)이라는 주제로 변화된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찰을 통해 과거의 유행, 일상의 회복 그리고 늦춰졌던 미래로 진행에 대한 변화된 삶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이고 웨어러블한 스타일과 밝고 클린한 무드를 더해 변화하는 모습을 선보인 것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 제공: 티아이포맨

그러면서 "특히 M세대의 향수와 Z세대의 호기심이 어우러져 NEWTRO(뉴트로)라는 신조어를 생성하며 신복고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MZ세대의 핵심 문화인 RETRO CULTURE가 가미된 아이템을 대거 출시했다."라며 "먼저, CPO(아우터의 장점과 셔츠의 간편함을 동시에 지닌 일명 “셔켓” 이라고 불리는 편안한 실루엣과 합리적인 가격, 온∙오프타임 모두 착용 가능한 제품) 중 이번 시즌 대표되는 데님 CPO는 가먼트 워싱과 레트로한 패턴을 가미하여 모던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며, 클래식카의 STEERING WHEEL의 모티브를 활용한 팬던트는 컬렉션 전면에 노출되어 새로운 시즌을 알린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기에 자켓과 팬츠로 구성된 CPO SET-UP은 단품으로 착용 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하며 셋업으로 착용시에는 더 갖춰 입는 느낌을 자아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라며 "체크 자카드 원단과 솔리드 원단을 활용한 리버서블 맥코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의 솔리드 맥코트와 달리 솔리드 원단과 시즌 대표되는 체크 패턴을 활용하여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원단 사이에 미세한 경량 충전제를 사용하여 세심한 디테일 돋보이는 맥코트는 기분과 상황에 따라 모던하거나 혹은 캐쥬얼하게 착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티아이포맨

아울러 "그리고 니트 및 가디건 제품에도 힘을 실었다. 매시즌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앙고라 가디건은 컬러풀한 아가일 패턴으로 출시된다. 풍성한 헤어감과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대표되는 앙고라 니트류는 티아이포맨 대표적인 간판 인기 아이템으로, 아가일 패턴 가디건과 배색 크루넥 니트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인디핑크와 그레이 컬러, 유니크한 머스터드, 파스텔블루 컬러 등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티아이포맨 관계자는 "최근 대두되는 의류생산에 환경적인 부분에 대해 고심하고 노력한 흔적이 돋보이는 에코퍼 및 제전방지, 워셔블 원단, 에코퍼 등 지속 가능한 기능성과 친환경적인 부분을 가미하여 미래로 나아가는 성숙한 전환을 시도하여 변화된 티아이포맨을 기대해볼 수 있다."라며 "티아이포맨의 2021 FW 시즌 캠페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티아이포맨 공식몰 지엔코스타일, 티아이포맨 공식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