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먹거리 브랜드 로렌츠(대표 박민수)는 유튜버 디바제니와 강아지 아이스크림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한 유튜버 디바제니는 평소 반려동물 간식의 원재료 등 정보 표기의 부족함을 느껴 직접 수제로 간식을 만들어 급여해왔다"라며 "하지만 로렌츠는 제품 패키지에 간식의 원재료와 함량까지 모두 투명하게 밝히고 있어 유일하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이기에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로렌츠는 모든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원재료의 원산지, 함량 등 모든 식품 정보를 제품 전면에 공개한 최초의 브랜드이다."라며 "이번 콜라보는 올여름 폭염에 지친 반려동물들을 위해 준비한 아이스크림 패키지로 집에서 쉽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디바제니는 반려견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채워줄 과일, 채소를 넣어 편식이 심한 반려견에게도 급여할 수 있도록 여러 꿀팁을 소개하였으며, ‘다양하게 먹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강아지도 야채를 안먹는데 따라해 볼게요’ 등 많은 관심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유튜버 디바제니와의 콜라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로렌츠 공식몰 및 디바제니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