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서울 서초)] 반포한강공원에 예쁜 석양이 물들고 있습니다. 동쪽에서 해가 떠올라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열어주고 석양이 짐으로써 하루의 마무리를 뜻합니다.

▲ ⓒ지식교양 전문미디어-시선뉴스

한강시민공원은 예로부터 서울시민들에게 휴식과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안식처로 역할을 해 왔습니다. 고된 일상을 벗어나 잠시나마 머리를 식히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는 다른 곳이 아닌 바로 옆에 있는 한강시민공원일 것입니다.

반포한강공원은 반포대교(잠수교)를 중심으로 상류는 한남대교, 하류는 동작대교 사이의 한강변 남단에 위치해 있는데 특히 한강르네상스 사업으로 조성된 달빛무지개분수는 총길이 1,140m로 2008년에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분수로 세계기네스협회에 등재되었으며 야간에는 200여개의 조명으로 물을 뿜을 때마다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 ⓒ지식교양 전문미디어-시선뉴스

반포한강공원으로 가는 방법으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가는 방법이 있는데 버스로는 740번 간선버스와 405번 간선버스로 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 갈 때는 고속터미널역에서 8-1, 8-2번 출구로 나와 우성아파트 방향에서 테니스장이 나올때까지 직진한 후 테니스장에서 우측 반포 나들목을 통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신반포역의 1번 출구로 나와 반포2동 주민센터 방향으로 직진하면 나오는 어린이 놀이터를 지나 올림픽대로 방음벽이 있는 곳에서 좌측으로 30m 지점의 반포 안내센터 나들목을 이용하여 가실 수 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