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가 추석을 맞아 ‘2021 추석 선물세트’ 1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존쿡 델리미트가 출시한 2021년 추석 선물세트의 핵심 포인트는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이다."라며 "비건, 건강식, 간편식 등 다양화된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에 맞춰 선택을 할 수 있도록 11종으로 다양하게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존쿡 델리미트

그러면서 "생 느타리버섯으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인 △무빙마운틴 식물성 대체육 세트를 비롯해 △세계 간편식 세트, △메디쏠라 지중해식 건강 세트 등이 있다"라며 "그 외에도 △육수간 LA 갈비 세트, △샤퀴테리 세트, △바비큐 세트와 △베스트 세트, △설성오리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팜프레시 웨이브’는 농장 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환경을 구축하자는 캠페인으로 존쿡 델리미트는 지정농장의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라며 "특히 ‘팜프레시 웨이브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세트는 지정목장인 해리스 랜치에서 자란 탑초이스 등급의 블랙앵거스를 21일 이상 자연 숙성한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티본 스테이크, 엘본 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구매 수량에 따라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주문 기간인 8월 31일까지 구매할 경우,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희망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 상품들은 온라인 몰인 존쿡마켓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과 로드샵, 백화점 및 할인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