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 글루업 프리미엄 다이어트 식품 '올던' 전속모델 계약
에프엑스 루나, 글루업 프리미엄 다이어트 식품 '올던' 전속모델 계약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08.0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다이어트 마스터 ‘에프엑스 루나’가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 커머스1위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식품 올던(ALL DONE)의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올던 측은 과거 통통한 몸매에서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거듭난 에프엑스 루나가 자사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특히 루나의 다이어트 비법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특히 루나는 오랜 기간 대형기획사 아이돌그룹 활동으로 다져진 다이어트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가수와 뮤지컬 배우를 넘나드는 글로벌리 활동을 통해 팬덤의 영역을 넓혀오고 있어 올던의 이미지 향상은 물론, 글로벌 시장진출 전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올던의 다이어트 제품은 ‘올던 슈퍼부스터’와 ‘올던 앤드 다이어트’ 두 가지다. 먼저 올던 슈퍼부스터는 샤프란과 손바닥선인장(백년초) 열매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물에 타 먹으면 돼 섭취가 간편하다. 

올던 앤드 다이어트는 풋사과 추출물인 애플페논을 주원료로 사용한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 제품이다. 하루 2회(아침, 저녁) 섭취하는 캡슐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올던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사전판매로만 1,500세트가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타사 제품 대비 가격은 5분의 1 이하로 낮춰 가격과 효율 측면에서 합리적이기까지 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던은 현재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올던 공식몰’을 통해 진행 중이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올던’ 채널을 추가하면 ‘3,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