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 뷰티브랜드 컴인사이드미에서 출시된 속옷향수 이너퍼퓸 2종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전부 입점 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컴인사이드미에서 출시된 이너퍼퓸은 2종으로 화이트 컬러의 유리병에 들어있는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향의 퓨어 프리지아, 정열적인 레드 컬러의 매혹적인 장미향의 퓨어 로즈로 구성되어있다."라며 "20대여성향수 컴인사이드미 이너퍼퓸은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원액에 가까운 오일향수로 속옷이나 패드에 한 두 방울 떨어트려 평상시 혹은 월경시에 찝찝한 냄새를 향기로 바꿔주는 역할을 한다. KATRI에서 2종 모두 48시간 이상 지속된다는 검증을 받은 제품인 만큼 오래 지속되는 향수로 검증 받은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납, 비소 등 7종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국내 공인 기관에서 비건인증을 받은 여자향수로 현 트랜드에 맞아 떨어지는 비건뷰티제품이다."라며 "이너퍼퓸은 평소 오래 앉아있거나, 오래 서있는 직업군의 여성, 달라붙은 의상을 입고 오랜 시간 있는 운동선수나 강사인 여성의 냄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향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컴인사이드미 이너퍼퓸 퓨어 프리지아, 퓨어 로즈 2종은 현재 고객들의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라며 "또한 앞서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랑 받고 있던 고체향수도 온라인 매장 입점이 확정되었다. 컴인사이드미의 대표 상품인 바르는향수 고체향수와 이너퍼퓸 모두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향수 제품군 뿐 아니라 컴인사이드미 브랜드에서는 바디미스트, 베스밤 등 20대, 30대 여성의 향 관련 다양한 뷰티제품이 출시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