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핸드메이드 전문 전시회 ‘핸드아티코리아(HANDARTYKOREA)’가 8월 5일(목) 개막했다.

8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1 핸드아티코리아 코엑스’는 공예·핸드크래프트의 작가들을 소개하며 수준 높은 작품들을 참관객들에게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풍부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참관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냈다. DIY기획관을 시작으로 일러스트레이션, 인도네시아 쇼케이스, 향 기획관, 카펫아트, 코리아 아트페어, 라이브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참관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B2B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가 8월 6일(금) 열리고, 핸드메이드 해외 판로개척 설명회 개최된다. 해외 판로개척 설명회는 5일(목) 일본, 동남아시아 온라인 플랫폼 설명회를 시작으로 7일(토) 미국 Etsy 플랫폼 설명회가 열린다.

5일(목) 개최 당일에는 아직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유튜브 현장 라이브가 진행되었다. 유인하 쇼호스트가 실시간으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핸드메이드 부스와 체험이벤트를 직접 참가하며 약 500명의 시청자의 핸드아티코리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줬다. 라이브 도중에도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여 즉석에서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기도 했다.

이번 핸드아티코리아는 참관객들이 핸드메이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클래스를 다수 준비했다. 손쉽게 꽃반지와 소원팔찌를 만드는 소잉팩토리 DIY KIT 클래스와 가죽접시 만들기, 마스크 스크랩, 스카프 만들기와 소잉아트 체험 등 부스마다 특색 있는 체험 클래스가 마련되었다.

핸드아티코리아의 전시 주제 ‘손으로 만들어가는 가치’를 관람객들에게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체험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전문가에게 직접 배우는 만들기 체험으로 핸드메이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체험 클래스는 핸드아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입장권은 코엑스 A홀을 방문하여 유인데스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관람문의 등 자세한 정보는 핸드아티코리아 사무국으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