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스마트스코어의 골프 유통 브랜드 ‘퍼플핀(PurplePin)’이 강남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성세대 골퍼와 2030 골린이들의 감성을 제대로 공략할 것이다"라며 "No.1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론칭한 골프 편집숍 퍼플핀은 스마트스코어의 골프 열정과 노하우를 한 단계 발전시켰다. 퍼플핀은 지난해 9월에 분당점과 송파점을 오픈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퍼플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그러면서 "퍼플핀은 8월 6일 3번째 로드숍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추가로 2개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백화점 매장과 킹즈락CC 프로숍 등 총 3개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리며, 매출 모멘텀을 유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퍼플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비기너부터 시리어스 골퍼 모두를 위한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나아가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로 하나가 되는 다목적 골프 커뮤니티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퍼플핀 전 매장에는 골프 피팅존인 ‘피노핏(PinotFit)’이 세팅되어 있다. 피노핏에서는 전문 피터의 세심한 상담과 투어 레벨의 피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프라이빗 한 룸에서 트랙맨, QED의 최신식 스크린 설비로 정확한 분석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자부했다. 

아울러 "해당 매점 건물 1층에는 맥케이슨의 대형 플래그십스토어 ‘맥케이슨 서울점’이 오픈한다. 맥케이슨의 브랜드 DNA를 엿볼 수 있는 1층부터 퍼플핀 3호점인 지하 1층까지 총 약 250평의 대형 매장에서 골프 의류와 용품 그리고 시타부터 골프 피팅을 아우르는 골프 ‘토탈’ 쇼핑이 가능하다."라며 "한편 퍼플핀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기존 송파점과 분당점도 참여하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퍼플핀 총괄 장민 이사는 “이번 퍼플핀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하여 단순한 골프용품 쇼핑이 아닌 토탈 골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기획했다. 골퍼들이 다양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