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전문매장 하이마트 월드타워점(롯데월드몰 3F)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행사기간은 1차 8월 13일(금) ~ 15일(일), 2차 8월 21일(토) ~ 22일(일)로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라며 "웨딩 고객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전세트 구매 시 최대 47% 할인율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행사 품목으로는 TV, 냉장고 등 신혼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청첩장이나 결혼식장 계약서, 혼인 신고서와 같은 결혼 증빙 서류가 요구된다."라며 :또한, 2차 행사기간 중 매장 방문 시 웨딩전문 기업 웨딩컬처, 마이셀프웨딩 업체 플래너가 상주하여 결혼 준비에 필요한 견적 및 무료상담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문 웨딩 플래너와 1:1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맞는 웨딩홀 섭외와 스드메 패키지 비용까지 살펴볼 수 있으며, 2차 행사 기간 2일 동안 방문 고객 한정으로 스드메/웨딩홀 등 특별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라며 "대면 상담이 어려워짐에 따라 비대면 영상상담을 도입하여 대면과 동일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영상상담 진행 시 1:1 실시간 소통을 통해 비대면으로 제품 색상 비교, 실연이 가능하며 상품 특장점, 설치 및 사용법과 가격 혜택까지 1:1 퍼스널 쇼핑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비대면 모두 신청 가능하며, 영상 상담 신청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상담원과 연결 링크가 담긴 SMS가 전송된다. 더불어, 영상상담 신청 고객에게는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라며 "이번 웨딩박람회는 가전뿐만 아니라 스드메 정보까지 한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비대면 영상 상담을 통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예비부부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