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은 오는 8일까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로보락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보급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로보락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제품은 신제품 무선청소기 ‘로보락 H7’과 로봇청소기 ‘로보락 S5 Max’, ‘로보락 S6 Pure’, ‘로보락 E5’ 등 총 4종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가장 최근에 선보인 무선청소기 로보락 H7은 가볍고 수명이 긴 대용량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9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5중 필터와 멀티 사이클론을 장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99%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로보락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로보락 H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그네틱 기능을 탑재해 먼지 제거용 브러시 등 자석이 내장된 구성품의 탈부착이 가능한 전용 거치대를, 로보락 S5 Max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일반물걸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전용 필터, 일회용 물걸레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와 함께 로보락은 오는 11일까지 로보락 H7 출시 기념 쿠팡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보락 H7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용 거치대 및 전용 필터 등 사은품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로보락 본사 김서영 마케팅 매니저는 “무선청소기 또는 로봇청소기 구입을 고려 중인 소비자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로보락과 함께 보다 편안하고 깔끔한 청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