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오는 11일까지 홈데코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블리 홈데코 빅세일’은 에이블리 라이프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이다."라며 "홈카페,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등 집꾸미기 관련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종 쿠폰팩을 추가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빅세일 맞이 ‘72시간 특가 할인’ 이벤트를 2회차에 걸쳐 진행한다."라며 "1차는 이 날 오전 11시부터 8일 오전 11시까지 소나티네 ‘시어서커 여름 차렵이불 5종’, 라쿠진 ‘휴대용텀블러 무선 믹서기’, 오성상회 ‘패브릭 포스터 가림막커튼’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2차는 이후 3일간 라이프 카테고리 내 인기 제품으로 진행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카페, 인테리어소품, 패브릭 주제로 연계 기획전도 실시한다. 단미 ‘타이머 와플 메이커’, 앨리건트 테이블 ‘미니스퀘어 식판세트’ 등 ‘홈카페 족(族)’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무드등 및 스탠드와 같은 인테리어 소품과 발매트, 여름 차렵 이불, 식탁보 등 패브릭 아이템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리는 지난 10월 ‘홈데코’와 ‘핸드메이드’ 신설 이후 이번 ‘뷰티’ 카테고리 론칭을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에이블리 라이프 카테고리는 여러 분야의 리빙 아이템 관련 브랜드가 입점을 지속하며 확대되고 있다. 디지털과 IT 기기부터 캔들&디퓨저, 조명, 인테리어 소품까지 보다 다양한 상품군을 확보했다."라며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해도 개수와 최소 금액의 제한 없이 전 상품 무료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