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온라인으로 상담문의를 남긴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핫썸머 쿨프레젠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참여는 이벤트 상세페이지를 비롯해 르매리 재혼사이트 내 모든 재혼상담신청 창구를 통해 가능하다. 선물은 청소기, 피부과 시술권, 재혼정보업체 르매리 매칭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 르매리 정회원은 물론 비회원도 참여 가능한 연극초대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달 연극은 서울 대학로에서 인기리에 공연 중인 <운빨로맨스>로, 회차는 8월 27일 금요일 공연 고정이다. 별도로 일정을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르매리 공식 재혼정보사이트에 접속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원인증을 완료하면 된다. 

재혼전문 커플매니저 서명옥 전무는 “휴가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상담에 나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재혼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사별, 이혼, 사실혼 관계를 겪은 재혼대상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재혼사이트 르매리는 돌싱남녀 뿐만 아니라, 만혼대상자(40세 이상의 초혼대상자)를 위한 미팅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다. 최근 돌싱소모임, 돌싱커뮤니티 등에서는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기반한 매칭을 통해 재혼성혼율을 높이고, 고객만족도까지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